컬러로 즐기는 마블 스튜디오의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 칠흑 같은 어둠이 내린 밤, 비밀리에 활동하는 괴물 사냥꾼들이 고인이 된 지도자를 추모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이곳에서 그들은 강력한 유물의 새 주인을 정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사냥 의식에 참여하게 된다.
"컬러로 즐기는 마블 스튜디오의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 칠흑 같은 어둠이 내린 밤, 비밀리에 활동하는 괴물 사냥꾼들이 고인이 된 지도자를 추모하기 위해 블러드스톤 사원에 하나둘씩 그 모습을 드러낸다. 이 자리에서 그들은 초자연적인 힘이 깃든 강력한 유물의 새 주인이자 괴물과의 전쟁을 이끌 다음 지도자를 결정할 사냥 의식에 참여하게 되는데. 차원이 다른 위험한 괴물을 쓰러트리고 유물을 손에 넣을 최후의 1인은 누구인가. 1930년대와 1940년대 호러 영화에 영감을 받은 이 스페셜은 기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볼 수 없었던 숨 막히는 서스펜스와 극강의 공포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