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클래식 시트콤을 접목한 《완다비전》. 아름다운 교외에서 알콩달콩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한 완다 막시모프(엘리자베스 올슨 분)와 비전(폴 베타니 분). 어느 순간부터 그들에게 미심쩍은 일들이 하나둘씩 생기는데. 연출은 맷 샤크먼, 극본은 잭 쉐퍼가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