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카!"는 가상의 선사시대 세상에 사는 젊은 발명가의 모험기를 따라간다. 주인공 유레카는 시대를 앞선 발명가다. 사실, 너무 앞서가서 바퀴까지 발명할 정도다.
"유레카!"는 가상의 선사시대 세상에 사는 젊은 발명가의 모험기를 따라간다. 주인공 유레카는 시대를 앞선 발명가다.
"유레카!"는 가상의 선사시대 세상에 사는 젊은 발명가의 모험기를 따라간다. 주인공 유레카는 시대를 앞선 발명가다. 사실, 너무 앞서가서 바퀴까지 발명할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