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거나 속거나
《속이거나 속거나》 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이 가족, 친구, 동료들이 걸려들 만한 장난을 제안한다. 조니 녹스빌, 에릭 안드레, 가보리 시디베이는 "장난 전문가들"로 구성된 올스타 패널로, 시청자들에게 복잡하고 악랄한 계획을 구상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속이거나 속거나》 에서 평범한 사람들이 세계 최고의 장난꾸러기들로 구성된 패널에게 가족, 친구, 동료들이 걸려들 만한 장난을 제안한다. 조니 녹스빌, 에릭 안드레, 가보리 시디베이는 "장난 전문가들"로 구성된 올스타 패널로, 시청자들에게 복잡하고 악랄한 계획을 구상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패널리스트들은 멘토이자 방해자로 활동하고, 한 번씩 유명인들이 그들의 재밌는 계획에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