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회자되는 장면들의 재구성. “사랑은 비를 타고”, “물랑 루즈”, “미녀와 야수”, “시카고”, “더티 댄싱”, “토요일 밤의 열기”, “라라랜드” 같은 상징적인 작품들이 현대 시각을 통해 재창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