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연, 다큐시리즈
작은 벌레들의 생동감 넘치는 거대한 '진짜' 모험이 시작된다. 최첨단 촬영 기술로 생생하게 포착한 벌레들의 놀라운 세계를 만나보자.
열대 섬 바닷가에서 사는 빠른 다리를 가진 길앞잡이부터 잉글랜드 마을 연못가의 실잠자리, 짧은 시간 내 짝을 찾아야만 하는 산누에나방까지. 작은 벌레들의 생동감 넘치는 거대한 '진짜' 모험이 시작된다.
일부 섬광 장면이 빛에 민감한 시청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