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 호크아이, 팔콘과 블랙 위도우가 힘을 합쳐 혼자서는 이겨 낼 수 없는 위협에 맞서 함께 싸운다. 어벤져스가 모이면 악은 이길 가능성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