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여행을 떠나요
라디에이터 스프링스에서 메이터의 누나 결혼식이 열리는 동부까지! 라이트닝 맥퀸과 메이터가 또다시 여행을 떠난다. 이번엔 어떤 새로운 모험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2022년 디즈니+ 데이 최초 공개 새로운 픽사 오리지널 시리즈.
라디에이터 스프링스에서 메이터의 누나 결혼식이 열리는 동부까지! 라이트닝 맥퀸과 메이터가 새로운 여행을 떠난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모험이 되는 특별한 여정 가운데, 그들은 어떤 곳을 방문하고 또 어떤 자동차들을 만나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