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오프 더 보트
지금은 90년대. 힙합을 사랑하는 11살 소년 에디 황은 부모님과 함께 워싱턴 DC의 차이나타운에서 올랜도 교외로 이사한다. 아메리칸드림을 좇는 이민자 가족은 문화 충격을 경험한다.
지금은 1995년. 힙합을 사랑하는 11살 소년 에디 황과 그의 가족은 워싱턴 DC에서 플로리다주 올랜도로 이사한다. 이사를 하기로 한 것은 에디의 아빠 루이스의 결정으로, 루이스는 미국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테이크 전문점 "캐틀먼즈 랜치"를 개업하지만, 돈을 밝히는 아내 제시카에게 호언장담한 만큼 장사가 잘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 에디는 등교 첫날 중식 도시락과 거의 다 백인인 반 친구들 때문에 힘든 하루를 보내지만, 3단계 계획 덕분에 끄떡하지 않는다. 그 계획이란 첫 번째, 식당에서 자리 잡기, 두 번째, 샤크 만나기, 세 번째, 샤크의 도움을 받아 분위기를 역전시키기다. 이제 계획을 실행하려면 "백인 도시락"만 있으면 된다. 한편, 루이스는 파리 날리는 가게를 해결할 열쇠는 백인 접객 담당을 고용해서 백인이 대다수인 고객층 응대를 맡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에디는 새로운 세계에서 소외감을 느끼더라도 가족들이 항상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있으며 어딘가에 소속되려고 딴사람이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배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