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허글 몬스터
으르렁짱! 헨리 허글 몬스터가 형 코비, 누나 써머, 그리고 남동생 아이버와 함께 멋진 모험을 펼치는 으르렁마을에 온 걸 환영해. 허글 몬스터들은 큰 공연을 하기 전에 허글꽃에 햇볕을 쬐어 줘야 하고, 헨리는 으르렁마을을 굴러다닐 정도로 큰 반죽 덩어리를 만든다. 헨리와 써머는 써머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를 만난다! 몬스터 포옹과 즐거운 가족, 헨리 허글 몬스터들은 항상 방법을 찾아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