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스쿨 뮤지컬: 뮤지컬: 싱어롱
이스트 고등학교에서 '하이 스쿨 뮤지컬'이 촬영되고 13년 후 연극부에서 대담한 시도를 합니다. 바로 '하이 스쿨 뮤지컬'의 뮤지컬화죠! 이번엔 가사가 화면에 표시돼 모든 에피소드에서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들이 가브리엘라, 트로이, 라이언, 샤페이 등 각종 역에 도전합니다. 이스트 고등학교는 무대 위에서나 뒤에서나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습니다!
이스트 고등학교에서 처음으로 '하이 스쿨 뮤지컬'의 뮤지컬 버전이 제작됩니다. 거의 15년 전 디즈니 원작 영화가 촬영된 이곳에서 신세대 고등학생들과 새 연극 선생님이 역사를 다시 쓰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각 에피소드 화면에 표시된 가사 자막을 따라서 노래하며 역사를 만들어 보세요! 가브리엘라, 트로이, 다른 원작 영화 인물들을 맡게 될 아이들을 소개합니다. 연극 캠프에서 신성으로 떠오른 니니, 스케이트보드를 좋아하며 니니의 마음을 돌리려고 연극부에 들어온 니니의 전 남자 친구 리키, 멋지고 잘생긴 니니의 새 남자 친구 이제이, 어디 시체라도 묻어둔 듯 의심스럽지만 뼛속들이 열정을 간직한 야망 많은 전학생 지나. 열정적인 이스트 고등학교의 배우들이 새로운 안무와 원작 노래 리메이크가 들어간 '하이 스쿨 뮤지컬'을 무대에 올리겠다고 굳게 다짐합니다. 원작에는 없었던 현실의 갈등은 덤입니다! 준비하세요. 곧 여러분 차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