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