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파이드
살인, 마약, 은행 절도, 조직 폭력, 정치 부패 등 온갖 범죄와 싸우며 정의를 실현하는 연방 보안관, 레일런 기븐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현대판 서부극. 그와 애증 관계에 있는 최대의 적이자 친구인 무법자 보이드 크라우더, 두 남자 사이에서 불법과 합법의 경계를 오가는 에이바 크라우더 등 입체적인 캐릭터가 등장해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저명한 작가 엘모어 레너드의 범죄 소설 《Fire in the Hole》을 원작으로 그레이엄 요스트가 창작자로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