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버트 린의 잃어버린 도시들
첨단 고고학, 숨이 멎을 듯한 시각 자료, 진정한 탐험을 모아 호스트 앨버트 린의 눈으로 묘사된 전대미문의 발견을 한다. 고대의 특별한 장소에 3D 스캐닝을 적용한 야심 찬 시도를 한다. 이 시리즈는 과거의 수수께끼에 생동감을 불어넣기 위해 첨단 화상으로 강력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