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로는 항상 예상치 못한 일에 대비한다. 비록 일이 꼬이더라도 지식과 여러 가지 물건들로 가득 찬 배낭, 끝없는 낙관주의로 무장하고 철저히 준비한다.
마일로 머피는 '머피의 법칙' 창시자인 머피의 직계 자손이다. 마일로는 항상 예상치 못한 일을 예상한다. 비록 일이 꼬일지라도 지식과 여러 가지 물건들로 가득 찬 배낭, 어떤 재앙이라도 모험으로 바꿀 수 있는 끝없는 낙관주의로 무장한 채 모든 가능성에 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