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굿 나잇 - 본 조비 스토리
데뷔 40주년을 기념하는 여정. 찬란했던 과거부터 성대 수술로 인한 좌절, 불확실한 미래까지, 여전히 건재한 레전드 밴드 본 조비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4부작 다큐멘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