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지구 최고의 영웅들
혼돈이 지구를 휩쓸고 지나가자, 슈퍼빌런들을 가둔 감옥이 파괴되어 동시에 모든 빌런이 풀려나고, 영웅들은 각자 복수를 꿈꾸는 빌런들의 맹공격을 맞닥뜨리게 된다.
큐브, 빅 하우스, 볼트는 슈퍼빌런들을 가둬놓기 위해 만든 특수 보안 감옥이다. 수년간 토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인크레더블 헐크, 호크아이, 블랙 팬서, 앤트맨과 와스프 그리고 다른 영웅들은 이 감옥에 가장 위험한 초능력 범죄자들을 잡아들였다. 그러나 혼돈이 지구를 휩쓸고 지나가면서 슈퍼빌런들이 갇힌 감옥 시스템이 무너지고, 동시에 모든 빌런이 풀려나게 된다. 영웅들은 각자 복수를 꿈꾸는 빌런들의 맹공격을 맞닥뜨리게 된다. 한두 명은 감당할 수 있지만, 빌런 75명을 상대하려면 혼자서는 가망이 없다. 그러나 함께 힘을 합쳐 어벤져스를 결성한다면, 이들은 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