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아웃
"드롭아웃"은 그릇된 야망과 명성의 결과로 몰락한 엘리자베스 홈즈(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테라노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그는 어쩌다 단숨에 최연소 여성 억만장자에서 추락한 빈털터리가 되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