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랙티스
열정적인 변호사 도널, 영, 돌, 프럿. 네 변호사에게는 중요하지 않은 사건이 없으며, 변호사의 명예를 걸고 싸울 가치가 없는 의뢰인이 없다. 법망을 교묘히 피해 이들은 완벽에 가까운 솜씨로 설득력을 부여한다.
보스턴에는 두 종류의 변호사가 있다. 세련된 고층 건물에 호화로운 사무실을 가진 대형 로펌 소속 변호사, 그리고 평범한 건물 1층에 소박한 사무실을 가진 소형 로펌 소속 변호사. 로비가 있는 대형 로펌의 변호사들에게 있어 이들을 고용할 여력이 없는 의뢰인을 맡는 보비의 소형 로펌이 우스울지도 모른다. 하지만 보비는 그가 힘들게 쌓아 올린 법률 지식이 의뢰인들의 인생에 큰 변화를 불러올 수 있다는 걸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