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엑스 파일'은 '엑스 파일'이라고 불리는 사건을 수사하는 FBI 특수 요원들에 대한 전설적인 드라마 시리즈로, 초자연적이거나 설명할 수 없는 현상들을 다룬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