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cked Tuna: Outer Banks Showdown
참치 가격이 오르자 북부의 세 선장은 남부의 선장들과 참치잡이 경쟁을 하기 위해 아우터 뱅크로 돌아온다.
북부의 세 선장이 남부 선장들과 경쟁하기 위해 아우터 뱅크로 돌아온다. 대서양 검은참다랑어 가격이 오르자 선장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위험한 바다로 나선다. 북부 챔피언과 남부 챔피언이 참치잡이 경쟁에 나서며 진정한 챔피언을 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