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벤트리의 전설
매력적인 베스트 셀러 시리즈가 디즈니 채널 오리지널 영화 '코벤트리의 전설'로 탄생했다.
매력적인 베스트 셀러 시리즈가 디즈니 채널 오리지널 영화 '코벤트리의 전설'로 탄생했다. 스타 쌍둥이 자매 티아와 타메라가 쌍둥이 마녀를 맡아 재미를 전해준다. 태어날 때 헤어진 쌍둥이 자매 알렉스(티아)와 캠린(타메라)은 21살 생일날 다시 만나게 된다. 그리고 둘이 함께 있으면 특별한 힘이 생긴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들은 과연 마법의 주문으로 모두를 살리고 자신의 임무를 이행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