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크라임
거대한 군사 은폐에 휘말린 남편이 자신이 알던 사람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한 여성의 완벽한 인생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한 검사가 자신의 남편이 15년간 무단이탈한 해병이며 엘살바도르에서 민간인 15명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음을 알게 된다. 미군의 은폐 작전의 일부로 죄를 덮어쓴 것이라는 남편의 말을 믿는 그녀는 군사 법정에서 남편을 변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