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러, 범죄
마이클 패스벤더, 브래드 피트, 캐머런 디아즈, 하비에르 바르뎀, 페넬로페 크루즈가 걷잡을 수 없이 위험천만해지는 마약 거래를 다룬 스릴러 영화에서 눈을 뗄 수 없는 활약을 펼친다.
마이클 패스벤더, 브래드 피트, 캐머런 디아즈, 하비에르 바르뎀, 페넬로페 크루즈가 선구적인 감독 리들리 스콧과 저명한 작가 코맥 매카시의 액션 스릴러에서 활약한다. 그릇된 사람들을 위해 옳은 일을 하기로 유명한 유능한 변호사(패스벤더 분)가 급한 돈이 필요해 위험한 마약 거래에 뛰어든다. 하지만 그는 곧 모든 걸 가지면 모든 걸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을 배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