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카메라맨 산데시 카두르와 함께 가장 외진 지역에 서식하는 인도 표범의 비밀스러운 일상을 따라가 본다.
인도는 가장 깊은 정글과 가장 높은 산에서 활동하는 잠행의 귀재가 서식하는 곳이다. 산의 유령 눈표범을 찾아 히말라야산맥의 라다크로 떠나고 인도 북동부 지역의 정글에 서식하는 큰 고양잇과 중 가장 작은 구름 표범의 서식지를 탐험한다. 야생 전문 카메라맨 산데시 카두르가 이들의 비밀스러운 삶을 카메라에 담는 임무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