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조나스다운 크리스마스
런던 투어를 마친 조나스 브라더스. 형제들이 원하는 건 각자의 집으로 돌아가 가족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뿐이다. 케빈과 조, 닉은 밴드 내에서의 역할을 두고 고민에 빠지고, 그러다 상황은 꼬여만 가고 형제의 우애가 시험대에 오른다. 이 크리스마스 가족 영화에서 새로운 오리지널 곡과 특별 게스트를 만날 수 있다.
조나스 브라더스가 런던 공연을 끝으로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한다. 형제들이 원하는 건 각자의 집으로 돌아가 가족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뿐이다. 하지만 연달아 교통편을 놓치는 등, 상황은 꼬여만 가고 형제의 우애가 시험대에 오른다. 밴드 내에서의 역할을 두고 고민에 빠진 세 사람. 케빈은 새로운 도전을 꿈꾸고, 조는 옛 인연과 재회하며, 닉은 책임감에 짓눌린다. 크리스마스 전에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 속에서, 형제들은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되새기고 다시금 우애를 다진다. 이 크리스마스 가족 영화에서 새로운 오리지널 곡과 특별 게스트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