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우리의 친구들이 일생일대 가장 이국적인 휴가를 떠난다. 하지만, 현지인들이 니아를 신화 속 구세주로 착각하면서 휴가는 인디아나 존스 스타일의 모험으로 변하고 만다!
우리의 친구들이 일생일대 가장 이국적인 휴가를 떠난다. 하지만, 현지인들이 니아를 신화 속 구세주로 착각하면서 휴가는 어둠으로부터 영원히 도시를 지켜내는 인디아나 존스 스타일의 모험으로 변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