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의 집
절친인 레이븐과 첼시는 다시 함께 살며 한 지붕 아래 세 아이를 키운다. 레이븐의 11살 쌍둥이 부커와 니아, 첼시의 9살 아들 리바이와 함께하는 재미난 일상.
절친인 레이븐과 첼시가 다시 함께 살며 한 지붕 아래 세 아이를 키운다! 레이븐의 11살 쌍둥이 부커와 니아, 첼시의 9살 아들 리바이의 혼란스럽지만 재미있는 일상에는 쌍둥이의 가장 친한 친구인 이웃집 테스도 종종 합류한다. 레이븐은 여전히 ​​미래가 얼핏 보이는데, 가족 중에서 부커에게도 같은 능력이 있다. 미래가 불확실할 때도 있지만 어떤 상황이 와도 이들은 하나의 행복한 대가족으로 모든 것을 함께 헤쳐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