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부탁해! 토츠 (단편)
토츠 주니어 비행사, 핍과 프레디는 귀여운 아기 동물들을 가족들에게 배달하는 일을 무엇보다 좋아하지만 막상 배달된 뒤 아기 동물들은 어떻게 되는 걸까?
토츠 주니어 비행사, 핍과 프레디는 귀여운 아기 동물들을 가족들에게 배달하는 일을 무엇보다 좋아하지만 막상 배달된 뒤 아기 동물들은 어떻게 되는 걸까? 핍과 프레디가 좋아하는 아기들 몇 명에게 연락해 어떻게 지내는지 물어보고 그 아기들을 위해 특별한 노래를 불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