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의 생명체를 배우러 바예스트레야를 여행하든, 주조와 함께 지팡이 사용법을 훈련하든 상관없다. 가족과 친구들이 옆에 있는 한 엘레나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으니까.
왕국의 생명체를 배우러 바예스트레야를 여행하든, 주조와 함께 지팡이 사용법을 훈련하든 상관없다. 가족과 친구들이 옆에 있는 한 엘레나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걸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