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니메이션
미키가 홀로 바이올린 명공연을 펼치며 다양한 감성과 감정을 구가한다. 심지어 긴 머리까지 자랑하는데. 보이지 않는 관객과 자꾸 못살게 구는 누군가 앞에서 미키는 "헝가리 무곡"과 "윌리엄 텔 서곡" 등 여러 노래를 열심히 연주한다. 월트 디즈니가 직접 감독한 작품으로, 《오로지 미키》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