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는 침실의 거울 속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고, 무생물인 집안 물건들이 살아나는 세상으로 간다.
미키는 루이스 캐럴의 '거울 나라의 앨리스'를 읽다가 잠이 들고, 침실의 거울 속에 모든 가구와 사물이 살아 움직이며 소통할 수 있는 세상으로 들어가는 꿈을 꾼다. 하지만 이들이 모두 친절하지만은 않다. 미키는 카드의 여왕과 춤을 추면서 왕을 질투하게 만들고, 그들은 미키를 공격해 거울 밖으로 몰아낸다. 알람 시계가 울리면서 미키가 깨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