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실탐정, 미라
인도의 잘푸르 왕국의 새 왕실 탐정으로 임명된 용감하고 지혜로운 미라는 왕국을 돌아다니며 왕실은 물론 백성까지 공평하게 돕는다.
인도의 잘푸르 왕국의 새 왕실 탐정으로 임명된 용감하고 지혜로운 미라는 왕국을 돌아다니며 왕실은 물론 백성까지 공평하게 돕는다. 친구인 닐 왕자와 사촌 프리야, 그리고 몽구스 조수인 미쿠와 치쿠의 도움으로 미라는 특별한 렌즈를 사용해 맡은 사건을 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