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서의 하루
지금껏 본 적 없는 붉은 행성의 모습을 보여주는, 진짜 위성과 탐사선 데이터로 만들어진 화성 주위를 도는 놀라운 여정.
새벽부터 황혼까지 화성 주위를 도는 멋진 여정이 이전에 본 적 없는 붉은 행성의 모습을 담아낸다. 이 영화는 화성의 놀라운 이야기를 보여주기 위해 궤도 선회 우주선과 탐사선의 미사용 데이터를 사용해 실제 화성을 만들어 풍경을 분석한다. 그 속에서 우주 최대 화산, 고대 호수, 외계 얼음 세계와 과거 임무의 잔해들을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