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의 진화: 지금의 모습을 갖기까지
수많은 품종과 다양한 잡종견이 있는 개는 지구상에서 개체 수가 가장 많은 동물이다. 귀에서부터 꼬리, 털에서부터 발 모양까지, 개의 몸 구석구석은 그 목적에 맞게 고유한 형태를 띤다. '개의 진화: 지금의 모습을 갖기까지'에서는 다양한 개의 모습들을 살펴보며 어떻게 각각의 부위가 개들의 진화와 역사, 그리고 개별 품종의 행동에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했는지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