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감 나는 액션으로 영화의 서사를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던 《아바타》 스턴트 팀의 뒷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일루와 함께 바닷속을 질주하고, 이크란을 타고 하늘을 날며, RDA 고속정을 조종하는 등 그들의 살아 숨 쉬는 멋진 액션으로 영화에 사실성을 더하는 수많은 명장면이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