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원 피셔
욱하는 성격의 한 선원이 해군 정신과 의사의 도움을 받아 싸움을 멈출 용기를 찾고 치유를 시작한다.
주인공의 실제 경험에서 영감을 받은 영화 '앤트윈 피셔'는 난폭한 성미 때문에 해군 정신과 의사에게 보내진 한 선원의 강렬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진료실 첫 방문 때는 예상하지 못했지만, 선원은 이를 계기로 놀라운 감정적 여정을 떠나 고통스러운 과거와 맞서고 평생 알지 못했던 가족과 연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