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코믹스의 가장 색다른 안티히어로가 주인공인 '데드풀'은 자신의 삶을 망가뜨린 인물을 뒤쫓는 용병 웨이드 윌슨의 기원을 다룬다.
마블 코믹스의 가장 색다른 안티히어로가 주인공인 '데드풀'은,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 웨이드 윌슨의 기원을 다룬다. 사악한 실험의 대상이 된 그는 강력한 치유력을 가지게 되고, 또 다른 자아 데드풀을 만든다. 새로운 능력과 어둡고 뒤틀린 유머 감각을 장착한 데드풀은 자신의 삶을 망가뜨린 인물을 뒤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