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형제가 대륙 횡단 여행에 나선다. 형제는 정신 이상자 트럭 운전사를 골탕 먹이는 실수를 하게 되고, 트럭 운전사가 살인자이자 스토커로 변모하자 장난의 대가는 참혹해진다.
폴 워커와 스티브 잔이 장난기 가득한 두 형제 역할을, 릴리 소비에스키가 예쁜 대학생 여자친구 역할을 맡아 연기했다. 대륙 횡단에 나선 두 형제는 한 트럭 운전사를 골탕 먹이는 장난을 치는데, 복수심에 불탄 트럭 운전사가 포기를 모르고 그들을 추격하면서 목숨이 위험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