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미치게 하는 남자
드루 배리모어와 지미 팰런이 공동 주연으로 출연하는 로맨스 영화. 이 영화에서 한 여자는 이상형인 남자를 만나지만, 남자의 진정한 첫사랑과 겨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바로 보스턴 레드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