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어웨이 브라이드
대도시의 냉소적인 신문 칼럼니스트, 아이크 그레이엄은 결혼을 거듭 번복하고 도망가기로 유명한 소도시 여성 매기 카펜터에 대해 기사를 쓰려고 열심이다.
대도시 신문의 칼럼니스트인 아이크 그레이엄(리차드 기어 분)은 결혼식장에서 신랑감을 두고 내빼는 것으로 유명해져 지역의 전설적 인물이 된 소도시 여성 매기 카펜터(줄리아 로버츠 분)에 대해 거짓 정보와 비판이 가득한 기사를 써서 큰 논란을 불러일으킨다. 아이크는 매기에 대한 자기 판단이 옳다는 걸 증명할 계획을 세우고, 매기도 아이크에게 복수할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마침내 대면하게 된 두 사람 사이에서 뜻밖의 불꽃이 튀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