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니메이션
디즈니의 초대형 히트작 '주토피아 2, 샤키라가 부른 "Zoo"의 뮤직비디오에 맞춰, 주디 홉스, 닉 와일드, 게리 디스네이크와 함께 플로어를 동물원으로 만들어 보자.
디즈니의 초대형 히트작 '주토피아 2, 샤키라가 부른 "Zoo" 의 뮤직 비디오. 친구들을 모아 주디 홉스, 닉 와일드, 게리 디스네이크 등과 함께 플로어를 동물원으로 만들어 보는 즐거움. 에드 시런, 블레이크 슬랫킨, 샤키라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 노래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