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데이지의 깜짝 생일 파티에는 늦어선 안 된다. 데이지의 선물은 마법의 뻐꾸기시계로, 뻐꾸기가 날아오르면 미키와 도널드가 동화 속 나라로 모험을 떠난다. 둘은 과연 뻐꾸기를 찾고 제시간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늦으면 안 되는 아주 중요한 행사가 있다. 바로 데이지의 깜짝 생일 축하 파티다! 데이지의 선물은 마법의 뻐꾸기시계이고, 뻐꾸기가 날아오르면 미키와 도널드가 동화 속 나라로 모험을 떠난다. 둘은 과연 적합한 마우스킷툴을 골라 뻐꾸기의 위치를 찾고 제시간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우정과 웃음, 놀라움으로 가득한 ‘미키의 동화 속 모험’은 모두에게 정신없는 재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