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시리즈
학대 혐의로 유타주의 한 가족이 분열되며 양육권 다툼이 벌어진다. 법원이 아버지와의 재결합을 명령하자, 타이와 브린은 54일간 방에 바리케이드를 치고 나오지 않으며 자신들의 저항을 라이브스트리밍으로 중계, 이 위기를 온라인상의 거대한 심판으로 번지게 한다.
아동 학대 의혹으로 유타주의 한 가정이 파탄 나며 치열한 양육권 다툼이 벌어진다. 법원이 아이들에게 논란 많은 재결합 프로그램 참여를 명령하자, 타이와 브린은 54일간 침실에 틀어박혀 저항을 생중계하는 방식으로 직접 행동에 나선다. 이로써 한 가족의 내밀한 위기는 전국적인 바이럴 공론의 장으로 번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