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어린 토끼가 자기가 무엇을 하는 건지도 잘 모르는 채로 꿈꾸던 토끼굴을 파는 일에 착수합니다. 이웃에게 자신의 부족한 점을 드러내지 않고 땅을 팔수록, 토끼는 점점 더 곤경에 빠집니다. 딱딱한 돌바닥에 부딪히고 나서야 토끼는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부끄럽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