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오브 뮤직
로저스와 해머스타인의 뮤지컬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가정 교사가 폰 트랩 가족의 마음을 얻고 용기를 불어넣어 1938년, 알프스를 넘어 자유를 향해 탈출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