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터는 뼈드렁니를 가진 작고 귀여운 UFO '메이토'를 만나고, 이들은 금방 절친이 된다. 메이토가 군인들에게 잡히자, 메이터가 구하러 온다.
메이터는 뼈드렁니를 가진 귀엽고 작은 UFO '메이토'를 만난다. 메이터는 메이토와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내고 둘은 금방 절친이 된다. 하지만 메이토가 군인들에게 잡히자, 메이터와 라이트닝 맥퀸이 구하러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