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에 갇힌 아이들
비행기 추락 사고에서 살아남은 네 명의 어린이가 콜롬비아 정글에서 40일을 버티며 생존과 용기, 희망을 이야기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다.
콜롬비아 열대우림 깊은 곳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비행기 추락 사고로 네 명의 어린 남매가 홀로 40일간 상상할 수 없는 시간을 버텨낸다. 생존, 용기, 희망에 관한 이 흥미진진한 실화에서 원주민 추적자와 군대가 힘을 합쳐 시간과의 싸움을 벌이는 극적인 구조 임무가 펼쳐지는 가운데, 아이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살아남기 위한 장대한 사투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