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위하여: 파리에서 피츠버그까지
Paris to Pittsburgh는 자기가 사는 곳에서 기후 변화의 위협과 싸우는 사람들의 열정을 생생하게 선보인다. 미국 에너지의 미래와 파리 기후 협정 탈퇴에 관한 국가적 논쟁을 다루는 이 영화는 미국 전역의 지역사회가 어떤 위험에 처해 있는지, 미국인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