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 루나: 다시 달려!
사고로 잠시 스케이트를 떠났던 루나가 사랑하는 잼 & 롤러로 돌아온다. 하지만 다시 스케이트를 타는 것은 쉽지 않다. 특히 정체를 숨긴 악당의 계략이 그녀의 삶을 위협하며 모든 것을 복잡하게 만든다. 또한 옛 연인들 사이에서 갈등하며 딜레마에 빠진다. 노래와 모험, 친구들과의 재회 속에서, 루나는 꿈을 이루기 위해 수많은 역경을 헤쳐나가야만 한다.
프로 프리스타일 스케이터로 최정상에 올랐던 루나 발렌테. 끔찍한 사고 후 지울 수 없는 족적을 남긴 채 스케이트계에서 자취를 감춘다. 2년 뒤, 절친의 중대사를 계기로 부에노스아이레스로 돌아온다. 마침 프리스타일계에서는 그녀를 기리는 새로운 주요 대회 '벤슨 레거시 컵'의 개막을 앞두고 있다. 사랑하는 잼앤롤러에서 친구 및 과거의 연인들과 재회한 루나. 링크로 돌아가는 것은 쉽지 않지만, 다시 스케이트를 신고 발에 날개가 달린 듯한 기분을 느끼고픈 열망은 거부할 수 없을 만큼 강렬해진다.